로컬에 설치한 mySql이 만들어 놓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access denied 가 떴다..
이래 저래 검색해서 해보지만.. 안된다 ㅠ 

Mysql workBench에서도 stop, start 해보지만..  
"The service MySQL57 failed the most recent status change request with the message
제한 시간이 초과되어 작업을 완료하.."  라는 에러만 뜬다.

윈도우 우측하단의 Mysql workBench로 start 할 경우 오류 ㅠ

 

포기하지지 않고 검색해서 조치 방법을 찾아 본다. 그래서 찾은 방법..
참고 - https://stackoverrun.com/ko/q/3487589

 

Windows 7에서 mysql 서버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 7에서 MySQL을 어떻게 다시 시작합니까? 저는 프론트 엔드로 HeidiSq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옵션이 없습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유일한 다른 것들은 MySQL 5.5 명령 줄 클라이언트입니다.

stackoverrun.com

 

해당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의견들이 있었다.
그중 하나가.. "서비스" 상에서 MySQL57 을  "시작"하는 방법이다.

서비스 에서 직접 MySQL57을 "시작"해본다.

 

뜻대로 되는듯 하다가..  역시나 안된다. ㅠ

프로세스가 시작 되는 거 같더니.. 바로 에러창이 뜬다 ㅠ

 

그 사이트에서 다음 방법으로 찾아 본 것은
Ctrl + Alt + Delete 키로  "작업관리자"에서 mysqld.exe를 찾아  "작업 끝내기"로  프로세스를 죽여본다.

 

그런 이후에..  workBench에서 다시 start 해보니..  Running 상태로 바뀌었다 ~~ 유후~

 

이런 후에 다시 접속해보니.. 잘 된다 ㅠㅠ  
이런게 문제가 될 줄이야 ~~  덕분에 알았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