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이 생겼습니다~
수지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이사하고 몇 년을 기다린 보람(?)이 이제 생겼다고 해야 할까요 ㅋㅋ
엊그제 (8/30)에 오픈해서.. 퇴근 하고 들려보았습니다. 

 

 

건물이 좀 길어서~ 한 샷으로 찍기가 힘드네요 ㅋ

오픈이라 주변에 사람들과 차량들이 많았습니다.
이 주변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건 처음인거 같아요 ~
그래도 생기 돌고 좋네요~ ^^  우리 동네 번창하라~ ㅋ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생각 보다 큽니다. 전체 면적으로는 코엑스보다 크다고 하네요.
현대백화점과 비교하기엔.. 크기면에서 안되지만..  광교 롯데몰 보단 큰 사이즈 같습니다.
전체 구성도를 보면 아래처럼 되어 있어요.

롯데몰의 전체 구성입니다.(왼쪽)  실제 식당은 오른쪽에 있는 것 보다 많은거 같아요. 2층에 있는 작은 식당들은 표시 안했네요~

 

오픈일이라 여기 저기 사람이 많았습니다.
수지에 있는 사람들은 다 온듯한 느낌이에요 ^^;

오픈하는 날이라... 어딜 가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수지롯데몰의 메인은 아래와 같은 디스플레이 화면 같습니다.
1층부터 5층정도까지의 기다란 화면이 보여지는데..  
그중에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도 해줘서.. 아이들이 즐비하게 기다리고 있네요~

엄청 긴~ 디스플레이 화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도 되는듯 합니다.

 

수지롯데몰의 컨셉은 잘 잡은거 같아요
현대백화점이나 근처 쇼핑몰과는 다르게..  자연과 쉼터 그리고 복고풍 으로 컨셉을 잡은듯합니다.
공간이 아기자기하네요~

 

눈에 띄는 건 또 있는데요.. 
바로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입니다.

 

아이들 놀이시설이 잘 되어 있네요~

 

아이스링크도 있다했는데.. 
아직은.. 준비가 덜 된거 같아요..  사이즈도 생각보단 작네요 ㅋ
그래도 저런게 생기는게 신기합니다.

준비 중인 아이스링크 장

 

식당들도 많고 사람들도 많고 가볼 못이 많지만.. 
하루 만에 다 돌기엔 힘드네요 ㅋ
차차 하나씩 돌어 보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